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랜만에 보는 아내의 들뜬 표정" 문지애가 푹 빠진 ‘낯선 남성’은 요즘 제일 핫한 인물이다 (영상)

요즘 제일 핫한 '나의 해방일지' 구씨, 손석구.

아나운서 전종환이 아내 문지애의 근황을 대신 전했다.
아나운서 전종환이 아내 문지애의 근황을 대신 전했다. ⓒ전종환 인스타그램

 

방송인 문지애가 JTBC ‘나의 해방일지’ 구씨에게 푹 빠졌다.

문지애의 남편이자 아나운서 전종환은 지난 23일 인스타그램으로 ”어제 새벽 ’나의 해방일지;를 보던 아내가 갑자기 테라스 문을 열고 밖으로 나갔다”며 문지애의 근황을 대신 전했다.

전종환은 이어 ”자다 깨 놀란 저는 대체 무슨 일이냐고 물었고, 아내는 구씨를 보고 너무 흥분돼서 바람을 쐬러 나간다고 얘기했다. 오랜만에 보는 아내의 들뜬 표정이었다”고 덧붙였다. 전종환은 또, 아내의 핸드폰 화면이 ”낯선 남성으로 바뀌었다”면서 ‘나의 해방일지’ 구씨로 열연 중인 손석구 사진도 함께 올려 눈길을 끌었다.

전종환 아나운서가 아내 문지애의 근황을 대신 전했다.
전종환 아나운서가 아내 문지애의 근황을 대신 전했다. ⓒ전종환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전종환이 언급한 ‘구씨‘는 현재 JTBC ‘나의 해방일지’에 배우 손석구가 맡은 미스터리한 인물이다. 극이 진행될수록 그간 숨겨졌던 그의 정체가 공개되면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극중 염미정(김지원)과의 남다른 로맨스 장면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관심이 이어지면서, 구씨로 열연한 손석구는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순위에서 4주 연속 1위(굿데이터코퍼레이션 4월 4주차 ~5월 3주차 기준)를 차지하고 있는 상황이다.

4주 연속,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에 오른 손석구
4주 연속,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에 오른 손석구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요즘 핫한 구씨 영상도 함께 살펴보자.

 

이인혜 프리랜서 기자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 #JTBC #손석구 #나의 해방일지 #문지애 #전종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