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 남자친구는 교도소 수감 중" 15살에 엄마가 된 소녀가 아이 아빠 부모님께 문자 넣었다가 겪은 일을 보니, 뒷골 확 당긴다 (고딩엄빠4)

이게 말이 됩니까...?

박미선과 박세미 그리고 고등학생 엄마 남이슬. ⓒMBN
박미선과 박세미 그리고 고등학생 엄마 남이슬. ⓒMBN

임신 사실을 그 누구에게도 알리지 못했던 중학생의 심정은 어땠을까.  

15세라는 어린 나이에 임신했는데 제대로 된 보호도 받지 못하고 심지어 전 남자 친구(아이의 친부)의 부모로부터 연락 차단까지 당한 중학생의 사연이 전해져 모두를 가슴 아프게 했다. 

남이슬과 엄마 마리사의 과거. ⓒMBN
남이슬의 사연을 재연한 장면. ⓒMBN

지난 27일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에는 15살에 엄마가 된 남이슬의 사연이 전해졌다. 

남이슬은 15살이 되던 해 임신했다. 어린 나이에 임신한 남이슬은 이 사실을 아이의 아버지인 전 남자 친구에게 알리지 못 했는데. 뿐만 아니라 전 남자 친구는 남이슬의 계좌를 몰래 이용해 범죄에 가담하도록 하기까지 했다. 남이슬은 자신의 계좌가 범죄에 이용된다는 사실을 전혀 모르고 있었고, 이로 인해 경찰서까지 가게 됐다. 

이를 듣던 박미선은 "애는 어려서 그렇다 쳐도 저 남자는 대체 뭐냐"며 "저거 법으로 문제 되는 건데"라고 분노를 표출했다.  

전 남자 친구의 어머니로부터 연락 차단까지 당한 남이슬. ⓒMBN
전 남자 친구의 어머니로부터 연락 차단까지 당한 남이슬. ⓒMBN

결국 여러 문제로 아이의 아버지와 헤어진 남이슬은 이후 더 힘든 상황에 처하게 된다. 교도소에 수감 중인 전 남자 친구가 편지로 남이슬에게 계좌번호를 달라고 부탁한 것. 

이에 대해 남이슬은 "헤어진 아이 아빠가 교도소에 수감 중인데, 나의 임신 사실조차도 전혀 몰랐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연애 시절에는 전 남자 친구 집에 가 혼자서 전까지 부쳤다. 이후 전 남자 친구의 어머니에게 출산 사실을 알리려고 문자를 보냈는데, 곧바로 차단당했다"라고 덧붙여 모두를 분노케 했다. 

남이슬의 사연을 들은 이인철 변호사는 "친자 확인 후 양육비를 청구할 수 있다"고 말하면서 그에게 도움의 손길을 건넸다. 

한편, 어린 나이에 부모가 된 청소년 부모들이 성장해 가는 모습을 보여주는 '고딩엄빠4'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배민지 에디터 / minji.ba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