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법원 판결까지..." 고소영이 장동건과 결혼하기 전 시달린 '루머 내용'을 보니, 사람이 한 짓 맞나 싶어 뒷골 당긴다

"기정사실화하고 있더라"

고소영·장동건 부부. ⓒ뉴스1/온라인 커뮤니티/유튜브 채널 '오은영의 버킷리스트'
고소영·장동건 부부. ⓒ뉴스1/온라인 커뮤니티/유튜브 채널 '오은영의 버킷리스트'

자신을 둘러싼 소문에 대해 당사자가 "아니"라고 답했는데, 아무도 믿어주지 않으면 얼마나 고통스럽고 공포스러울까? 고소영이 과거 혼전 출산 루머를 겪으며 대법원까지 갔던 사실을 언급해 가슴 아프게 했다.

29일 유튜브 채널 '오은영의 버킷리스트'에는 배우 고소영이 출연해 이런저런 이야기를 들려줬다.

이날 영상에서 고소영은 과거 혼전 출산 루머에 휩싸였던 것을 언급했는데. 그는 "당시 제가 비자 발급을 위한 인터뷰 순서를 기다리고 있었다"며 "근데 어떤 아주머니가 오시더니 '아기를 낳았는데 날씬하다. 살을 뺐나 봐'라고 하셨다. 그 말에 충격받아서 '아직 결혼도 안 했는데 무슨 아기를 낳았다고 하시냐'고 물었다"고 말해 경악을 자아냈다.

대법원 판결까지 갔던 고소영 루머. ⓒ유튜브 채널 '오은영의 버킷리스트'
대법원 판결까지 갔던 고소영 루머. ⓒ유튜브 채널 '오은영의 버킷리스트'

고소영은 자신의 둘러싼 루머가 이미 기정사실화하고 있었다고 말하며 "임신하면 만식이 되고 몸이 변화하는데, 당시 내가 왕성하게 활동 중이어서 속일 수가 없었다. 그런데도 말도 안 되는 루머가 돌아 정말 이해가 가지 않았다"며 울분을 토했다.

이어 그는 "이건 내가 가만히 있으면 안 되겠다 싶어서 고소를 했다. 근데 누가 항소를 했더라. 그래서 대법원 판결까지 갔다"고 말했다.

고소영·장동건 부부. ⓒ뉴스1
고소영·장동건 부부. ⓒ뉴스1

해당 소송건은 대법원 판결까지 올갔으며 2008년 7월 해당 네티즌에게 벌금형을 선고하는 것으로 결론났다.

이러한 사건을 겪으며 깊은 상처를 받았다는 고소영은 "내가 나쁘게 살지 않았는데 사람들이 왜 나를 이렇게 만들었는지 모르겠다"며 "어느 순간 가까운 사람들도 (그 소문을) 진짜로 믿는 것 같았다"고 덧붙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고소영은 2010년 5월 배우 장동건과 결혼했으며 슬하에 남매를 두고 있다. 

황남경 에디터 / namkyung.hwang@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